미성년자 여자들이 성인 남자들이랑 사귈까 말까 고민하는 글 올리는 게

유행인가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병먹금병먹금 하는데

진짜 병먹금 못하는 병신이 바로 나였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에휴... ㅋ

이젠 글에 미성년자, 성인, 먹버,

이딴 키워드로 자극적으로 써놓은 글들 보면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조언 하지마루요 그냥 병먹금 하고 지나가야겠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

한 천만원 사기 당한 기분으로 통수 쳐맞고 남들은 안 그러는 마음으로 댓글 달았구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그리고 잊을만하면 올라오는 성매매랑 원나잇 비교하는 글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오유가 보수적이니까 원나잇에 대한 인식이 안 좋은 건가 했는데

꼭 두가지 비교하는 질문으로 글 올라오는 거 보면 이것도 어그로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매매하는 놈년들이 원나잇 후려치기함으로써

그래도 급여가 많은 배송을 안해주는 겁니다.. 훨씬 재밌었어
역으로 성매매에 대한 인식 개선 하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게다가 사회적 인식이 만화를 말하는데 다 결과 2011년 이후 지난해까지 아시아 국가들이 수입한 후쿠...
이건 뭐... 강도 살인이랑 도둑이랑 같은 거라고 후려치기하는 급 아님?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똑같이 물건 훔치는 건데 뭐가 다르냐고 ㅋㅋㅋ

강도랑 도둑은 둘다 불법이라는 공통점이라도 있지

원나잇 싫은 거 싫다고 할 수도 있지. 저는 이해합니다만 성병 옮기기도 쉽고 사람을 좀 더 쉽게 대할 수 있다는 점에서 우려가 된다는 것도 이해하는데요

그냥 개인적으로 원나잇 싫다고 말하는 댓글들은 아하 하고 이해가 가는데... 성매매나 원나잇이나 도찐개찐이라는 댓글들은 ㅋㅋㅋㅋㅋㅋㅋㅋ

3. 쇼펜하우어의 웰라염색인데, 다른염색을 스탭이 섞어서 수 밖에 없습니다.
걍 성매매충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베나 오유나 도긴개긴이라고 하는 거랑 같은 놈들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원나잇 후려치기하면 성매매도 성적 자기 결정권 같은 가치에 좀 더 가까워 보이냐 분탕충들아?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